2024-04-28 22:24 (일)
고성교육공동체 대토론회 ‘학교마실’ 개최
고성교육공동체 대토론회 ‘학교마실’ 개최
  • 경남교육청
  • 승인 2023.12.1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초등학교는 지난 13일 고성교육공동체 대토론회 '학교마실'을 열었다.

고성초등학교(교장 강정미)는 지난 13일 오후 2시 고성초등학교 강당에서 2023. 고성교육공동체 대토론회 ‘학교마실’을 개최하였다. 학생, 학부모, 교직원 100여 명이 원탁에 둘러앉아 2023학년도 고성초 교육활동을 돌아보고 2024학년도 학교가 함께 나아갈 방향을 정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고성초등학교 강정미 교장은 작년 대토론회를 통하여 선정된 버킷리스트를 교육과정에 녹여 부지런히 실천한 결과를 공유하며 이번 대토론회가 ‘더 나은 미래, 모두를 위한 고성초 교육’을 함께 고민하고 지혜를 모으는 자리로서 마음 열고 우리 학교 이야기를 맘껏 나눠보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토론회 시작을 알렸다.

토론회에 참가한 학생은 “학교의 핵심 가치를 같이 정하고 가치 상자를 쌓아보는 경험을 해서 좋았다”, “토론회가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었다”고 했고, 한 학부모님은 “우리가 정한 가치들이 내년 교육과정에 고스란히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교장 선생님의 마무리 인사가 인상 깊었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2년째 이어지는 고성교육공동체 대토론회는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마음을 열고 소통하며 더 행복한 고성초를 꿈꾸는 자리로서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