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5 22:44 (목)
남경주·이지훈이 꾸미는 '뮤지컬 콘서트'
남경주·이지훈이 꾸미는 '뮤지컬 콘서트'
  • 김영신 기자
  • 승인 2024.04.28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산청문화예술회관서 공연
장소연·이상은 출연… 감동 더해

산청군이 오는 30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4년 산청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의 하나로 '뮤지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공연은 한국 뮤지컬 대표 배우 남경주와 다양한 작품 속에서 관중을 사로잡는 가창력과 연기력을 보여주는 배우 이지훈이 출연한다. 또 명품 팝 소프라노 장소연과 이상은 공연이 더해져 풍부하고 깊이 있는 음색으로 공연 깊이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은 △지금 이 순간(지킬 앤 하이드) △맨 오브 라만차(맨 오브 라만차) △대성당들의 시대(노트르담 드 파리) △영웅(영웅) 등 남녀노소 사랑받는 곡들을 선보인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표 뮤지컬 배우 중 한 명인 남경주는 뮤지컬 △서편제 △세종 1446 △넥스트 투 노멀 △맘마미아 △시카고 등에 출연했다. 또 '제3회 한국뮤지컬대상' 남우주연상, '제10회 한국뮤지컬대상' 인기스타상,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남우주연상 등을 수상했다.

뮤지컬 배우 이지훈은 대중가요와 뮤지컬을 아우르는 배우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벤허 △엘리자벳 △안나 카레니나 △엑스칼리버 등에 출연했다.

이번 공연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한편, 산청문화예술회관은 다음 달 정기 공연으로 극단 '큰들'의 마당극 '찔레꽃'과 어린이들을 위한 기획공연 '마법에 걸린 개구리 왕자'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