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8 15:55 (토)
개그맨 김준호, 김해서 지역민 사랑 보답행사 참석했죠
개그맨 김준호, 김해서 지역민 사랑 보답행사 참석했죠
  • 장영환 기자
  • 승인 2024.04.23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율하 보스블랙빈 카페 10주년 맞아
김지호·임지연과 함께 사인회 열어
장유스파랜드 1회 스파 이용권 제공
지난 21일 김해 율하 보스블랙빈 카페의 개점 10주년을 기념해 개그맨 김준호와 보스블랙빈 카페 대표 양갑숙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21일 김해 율하 보스블랙빈 카페의 개점 10주년을 기념해 개그맨 김준호와 보스블랙빈 카페 대표 양갑숙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개그맨 김준호가 김해 율하에서 지역사랑 활동에 참여했다.

지난 21일 오후 1시 김해 율하의 보스블랙빈 카페(대표 양갑숙)가 개점 10주년을 기념하는 지역민 사랑 행사를 개최, 지역민들을 위한 사인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개그맨 김준호·김지호, 미스코리아 임지연이 방문했으며, 지역민 250여 명이 참여했다.

김준호 등은 평소 양갑숙 대표가 봉사활동단체 대표를 맡으며 활발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소식을 듣고, 해당 가게의 10주년을 기념하는 한편 지역민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행사에 참여한 것이다.

현장에서 김준호, 김지호, 임지연은 사인회를 열고, 율하 지역민들의 안부를 하나하나 물어보며 소통했다.

사인회가 끝난 후 김준호는 "평소 김해를 잘 방문할 기회가 없었으나 오늘과 같은 뜻깊은 행사를 빌어 방문하게 됐다"며 "앞으로 김해, 나아가 경남 지역의 여러분들과 활발한 교류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양갑숙 보스블랙빈 카페 대표는 "오늘은 그동안 이웃들이 우리 가게에 준 사랑에 보답하는 날이자 나눔의 날이기도 하다"며 "보스블랙빈 카페 10주년 행사에는 많은 분들이 도움 주셨는데, 특히 장유스파랜드가 물심양면 도와줬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보스블랙빈 카페는 장유스파랜드에서 스파 이용권을 저렴하게 구입해 행사에 참석한 지역민들에게 제공해 당일 행사를 더욱 뜻깊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