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한 날씨를 보인 8일 오후 창원 주남저수지 인근 논에서 재두루미(천연기념물 제203호) 50여 마리가 한가로이 먹이를 찾고 있다.
5일 오후 함양군 마천면 실덕마을에서 바라본 지리산 천왕봉이 하얀 옷을 갈아입었다. 사진 중앙 천왕봉의 왼쪽이 장터목, 오른쪽이 중봉과 하봉이다.
크리스마스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26일 오후 창원시 마산합포구 창동ㆍ오동동 일대에 조성된 ‘빛의 거리’를 시민이 걷고 있다.
19일 오전 함양군 마천면 삼봉산 자락에 첫눈이 내려 은빛세상이 만들어져 한 등산객이 겨울 정취를 사진에 담고 있다.
자유한국당 경남도당이 내년 총선 승리 기반을 닦고 분야별 조직을 강화하기 위해 신임 당직자를 임명했다고 14일 밝혔다. / 한국당 경남도당
박종훈 교육감이 수능이 치러진 14일 오전 창원용호고 교문 앞에서 시험장으로 향하는 한 수험생을 격려하고 있다.
12일 함양군 백전면 감나무에서 직박구리 한 마리가 잘 익은 감 홍시를 쪼아 먹고 있다.
11일 오전 함양군 서하면 운곡리 은행마을을 찾은 한 가족이 은행나무(천연기념물 제406호) 아래서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닷새 앞둔 10일 창원 성주사에서 한 학부모가 합격을 기원하는 기도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