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09 (일)
김해세무서, 납세자의 날 14명에 표창
김해세무서, 납세자의 날 14명에 표창
  • 신정윤 기자
  • 승인 2024.03.04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동엽 차세대케미칼 철탑훈장
김민자·박재길 기재부장관 표창
"모법납세자 존경받는 문화 조성"
지난 4일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김해세무서에서 열린 모범납세자 시상 행사에서 김해 수상자 14명이 표창장을 받은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김해세무서(서장 최청흠)는 지난 4일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해 국민의 성실납세와 세정협조에 감사하고, 성실납세에 동참한 국민 모두가 자긍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실시했다.

김해세무서 현관에는 모범납세자 공적을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하고, 성실납세 감사 포스터와 현수막을 게시해 수상자를 축하했다.

△주동엽 차세대케미칼 철탑산업훈장 △김민자 문교화학 기획재정부장관표창 △박재길 제일정보통신 기획재정부장관표창 △공경열 기득산업 국세청장표창 △이상주 제이아이피, 임시정부 국세청장표창 △손희권 찬우아스콘 국세청장표창 △손수길 제이케이컴퍼니 국세청장표창 △주영길 부원새마을금고 부산지방국세청장표창 △이유권 상마 부산지방국세청장표창 △김미옥 가야마루 부산지방국세청장표창 △윤희권 대진경금속 김해세무서장 표창 △노호성 용진통신 김해세무서장표창 △송상훈 대진농산 김해세무서장표창 △김태열 제일청과 김해세무서장표창 14명이 58회 납세자의 날 김해세무서 수상자다.

김해세무서 일일 명예세무서장에는 김사일 경원종합건설 대표이사가, 일일 명예민원봉사실장에는 최말경 엄지교육 대표이사가 위촉돼 세정 현장을 체험했다.

국세청은 세금과 성실납세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납세자의 날이 있는 3월 한 달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소통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국세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세청은 국가재정에 기여한 모범납세자가 사회적으로 존경받도록 성숙한 납세문화를 조성하고 성실납세에 동참한 국민을 적극 지원하는 따뜻한 세정을 구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