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8:30 (일)
"남상면민 문화ㆍ체육 활동 적극 지원할 것"
"남상면민 문화ㆍ체육 활동 적극 지원할 것"
  • 이우진 기자
  • 승인 2024.02.27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 사단법인 남상 창립총회 개최
군민 체육대회 참가 지원 등 논의
지난 24일 거창군 사단법인 남상이 창립총회를 개최해 안건에 대해 심의하고 있다.
지난 24일 거창군 사단법인 남상이 창립총회를 개최해 안건에 대해 심의하고 있다.

거창군 남상면(면장 김미정)은 지난 24일 남상면 어울림마을 다목적센터에서 '사단법인 남상'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표재홍 발기인 대표(남상중앙영농조합법인 대표)를 비롯한 12명의 설립발기인들이 참석했으며, 군의원을 비롯한 남상면 이장협의회, 주민자치회 등 남상면 대표 기관ㆍ단체에서 100여 명 이상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임시의장 선출의 건을 시작으로 설립취지서 채택의 건, 정관 심의의 건 등 9개 안건에 대해 심도 있는 회의를 진행했다.

'사단법인 남상'은 △면민 체육대회 개최 △군민 체육대회 참가 지원 △전통문화 행사 지원 △체육문화 활동 지원을 위한 '태양광발전사업' 운영 등 남상면 체육ㆍ문화 활동을 지원하고 면민 건강 증진ㆍ화합 도모를 위해 설립을 추진하게 됐다.

이날 이사장으로 선출된 표재홍(남상중앙영농조합법인 대표) 씨는 "부족한 저를 이사장으로 추천해 주신 데에 큰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남상면민 문화ㆍ체육 활동 지원을 위해 이 한 몸 바쳐 아낌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