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06 (일)
복지 사각지대 해소 위한 아이디어 뽐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 위한 아이디어 뽐내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4.02.20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행복나눔후원회 총회
'후원회 걷기 행사' 등 논의
지난 19일 열린 함안행복나눔후원회 총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9일 열린 함안행복나눔후원회 총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함안행복나눔후원회(회장 곽필구, 이하 후원회)는 지난 19일 함안지역자활센터 2층 대강당에서 '2024년 행복나눔후원회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근제 함안군수와 곽필구 후원회 회장 외 대의원, 회원 등 관계자 60여 명이 참석했으며 2023년 사업 결과 보고와 2024년 사업계획 승인을 비롯한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안건이 논의됐다.

특히, 이번 총회에서는 '후원회 걷기 행사'를 비롯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신규사업에 대한 아이디어 논의가 활발히 이뤄졌다. 또한 소외계층에게 나눔의 따뜻함을 전하고 인간다운 삶에 대한 의욕과 용기를 북돋우고자 하는 후원회의 설립 취지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시간이 됐다.

곽필구 회장은 "비 오는 궂은 날씨라 걱정이 많았는데 회원님들을 직접 뵙고 총회를 개최할 수 있어서 반갑고 다행"이라며 "앞으로도 복지자원에 대한 지속적인 확보 노력과 지원 대상자 범위 확대를 통해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