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07 (일)
김해 주민자치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김해 주민자치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 신정윤 기자
  • 승인 2024.01.24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사업·운영방안 의견 나눠
"진정 풀뿌리 자치 되도록 뒷받침"
김해시 주민자치협의회 정기총회가 열리고 있다.
김해시 주민자치협의회 정기총회가 열리고 있다.

김해시 주민자치협의회(회장 진영호)는 24일 김해시청 대회의실에서 주민 참여와 소통 강화를 위한 제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진영호 주민자치협의회장, 홍태용 김해시장을 비롯한 관계공무원, 19개 읍면동 주민자치위원회 회장, 사무국장 등 40여 명이 참석해 민관 협력과 주민 소통을 강화했다.

회의에 앞서 홍 시장과 진 회장, 협의회 참석자들은 떡 케이크 커팅 퍼포먼스로 시민과 함께 2024년 전국(장애인)체전, 동아시아 문화도시, 김해방문의 해 3대 메가이벤트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

주민자치협의회는 총회에서 △제5회 주민자치센터 교양강좌 경진대회 개최 등 2023년 주요 활동 및 회계결산 보고 △주요 안건 토의 △2024년 주요 사업과 운영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진 회장은 "주민자치협의회 임원진을 비롯한 위원 여러분과 합심해 시정발전과 주민에 의한, 주민을 위한 진정한 주민자치 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 시장은 "지난 한 해 다양한 사업으로 주민자치협의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오신 위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올해도 소통과 공감대가 강화된 사업의 선도적 추진으로 진정한 풀뿌리 자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시에서도 열심히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