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23 (일)
명절 앞두고 어르신 꽃단장 해드렸죠
명절 앞두고 어르신 꽃단장 해드렸죠
  • 김혁 기자
  • 승인 2024.01.23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녕 대합면 '동행 목욕 봉사'
부곡스파디움 장소 무료 제공
창녕군 대합면자원봉사회가 지난 22일 부곡스파디움ㆍ따오기호텔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목욕 봉사를 했다.
창녕군 대합면자원봉사회가 지난 22일 부곡스파디움ㆍ따오기호텔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목욕 봉사를 했다.

창녕군 대합면자원봉사회는 지난 22일 부곡스파디움ㆍ따오기호텔(대표 안영조)에서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목욕 봉사를 했다고 밝혔다.

'대합동행(同行) 온기 나눔 목욕 봉사'는 거동이 불편해 대중목욕탕 이용이 어려운 면내 어르신을 대상으로 목욕을 도와드리는 대합면자원봉사회의 나눔 활동이다. 코로나19로 중단하다 올해 재개한 이번 행사는 부곡스파디움ㆍ따오기호텔에서 목욕탕을 무료로 제공해 지역사회의 온기를 느끼게 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혼자서 목욕탕 가기 어렵고 목욕탕에 가더라도 혼자 목욕하기 어려웠는데, 자원봉사회 회원들 덕분에 설 전에 묵은 때도 씻어내고 깨끗하게 꽃단장해서 좋다"라고 말했다.

이상록 대합면자원봉사회 회장은 "어르신들께서 환하게 웃으면서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여러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이 따뜻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노기현 면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자원봉사회에서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선물을 마련해준 것 같다"라며 "더불어 어르신들을 위해 목욕탕을 무료로 제공해 준 부곡스파디움ㆍ따오기호텔에도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