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19 (일)
더 좋은 아파트 도약, 발전방안 모색했어요
더 좋은 아파트 도약, 발전방안 모색했어요
  • 이문석 기자
  • 승인 2023.12.06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 공동주택 입주자대표 간담회
사업추진 배경 및 필요성 등 얘기
하동군은 공동주택 입주자대표 간담회를 가지고 하승철 군수와 미진스위트빌 입주자대표 등 20여 명이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하동군은 공동주택 입주자대표 간담회를 가지고 하승철 군수와 미진스위트빌 입주자대표 등 20여 명이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하동군은 지난 5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하승철 군수와 미진스위트빌, 대경송림타운, 송보파인빌 입주자대표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주택 입주자대표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간담회는 올해 살기 더 좋은 아파트 만들기 사업에 참여했거나, 내년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공동주택의 입주자 대표가 모여 사업추진 배경 및 필요성, 건의사항, 애로사항 등을 들어보고 하동군의 정주여건 개선에 새로운 정보와 발전 방안을 교류하는 기회로 삼고자 개최됐다.

간담회에서는 그동안 사업추진에 대한 성과와 반성 그리고 사례 발표 등 입주자대표 간의 상호교류를 통한 공동체의 활성화 및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사업추진 공유 등 향후 살기 더 좋은 아파트 만들기 사업이 나아가야 할 발전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한 입주자 대표는 "살기 더 좋은 아파트 만들기 사업을 계기로 입주자 간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공동체조직의 활성화가 된 것 같다"며 "이런 사업이 더 많이 확대돼 저예산 고효율의 사업이 군민에게 도움이 되도록 지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승철 군수는 "공동주택 정주여건 개선으로 살기 더 좋은 별천지 하동을 만드는 데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