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7:02 (일)
진주시 문화관광 매력, 세계에 알린다
진주시 문화관광 매력, 세계에 알린다
  • 이대근 기자
  • 승인 2023.10.15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만 배우 왕사가 등 홍보대사 위촉
1년간 콘텐츠 제작 등 참여 활동
관광지 방문영상 SNS 통해 홍보
진주시는 지난 13일 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대만 영화배우 '왕사가'와 패션모델 '라라'를 진주시 문화관광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진주시는 지난 13일 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대만 영화배우 '왕사가'와 패션모델 '라라'를 진주시 문화관광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진주시는 지난 13일 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대만 영화배우 '왕사가'와 패션모델 '라라'를 진주시 문화관광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대만 유명 인플루언서인 '왕사가'와 '라라'는 앞으로 1년간 진주시의 문화관광 활성화 홍보 활동 및 SNS 콘텐츠 제작 등에 참여함으로써 진주시의 문화관광 자원을 널리 알리고 진주문화관광재단의 위상을 높이는 해외 활동을 시작한다.

중국 및 대만에서 활동하는 영화배우이자 팔로워 103만의 인플루언서 '왕사가'는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중화권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리고 미스 타이완 미인대회 출신으로 모델 및 댄서로 활동하고 있는'라라'는 예능 프로그램 MC와 팔로워 54만의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대만 인플루언서들은 위촉식을 시작으로 진주남강유등축제와 드라마페스티벌을 관람했고 승산부자마을과 K기업가 정신센터 등 진주시의 대표 관광지와 올뺨야시장 및 중앙상권 등을 방문한다. 진주 방문기는 영상으로 제작돼 진주관광 공식 홍보채널 및 대만 현지 SNS채널에도 업로드될 예정이다.

조규일 시장은 "중화권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두 분 인플루언서를 문화관광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 진주시의 문화관광 자원을 체험하고 그 매력을 세계에 널리 알려 주기를 기대한다"며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