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7:57 (일)
도내 고속도 휴게소 5곳 `어린이 메뉴` 개시
도내 고속도 휴게소 5곳 `어린이 메뉴` 개시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3.07.18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돈가스ㆍ스테이크 등 메뉴 다양
5500~6500원… 일반가격 보다 저렴
현풍휴게소의 어린이 정식.
현풍휴게소의 어린이 정식.

경남지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키즈 전용 메뉴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가 주말 또는 휴가철 가족여행시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을 위해 어린이의 입맛을 사로잡고, 영양소를 고려한 전용 메뉴를 경남지역 고속도로 휴게소 5곳에서 개발 판매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남해고속도로 진영(순천방향) 휴게소에서 판매하는 돈가스, 스마일감자, 샐러드로 구성된 `스마일 키즈 돈가스`와 함안(부산방향)휴게소의 어린이 음료가 더해진 `철판불고기볶음밥`, `어린이 돈가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경주(부산방향) 휴게소는 우동, 주먹밥, 요플레로 구성된 `어린이 세트메뉴`를, 동해고속도로 외동(포항방향) 휴게소에는 어린이를 위한 `미니 스테이크`가 있다.

중부내륙고속도로 현풍(창원방향) 휴게소에서는 함박스테이크와 토마토스파게티 구성의 `어린이 정식`을 판매하고 있다.

어린이 전용 메뉴는 어린이가 선호하는 맛과 영양을 갖추고 있으며, 가격도 성인용 메뉴 대비 20~30% 저렴한 5500원 또는 6500원으로 판매하고 있어 부모님들의 부담이 다소 적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는 "어린이들의 선호도 및 고객 의견을 지속적으로 청취해, 메뉴 개선과 추가 확대를 검토할 예정"이라며 "고속도로 휴게소가 어린이들도 이용하기 편리한 곳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