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02 (일)
"남해 학교 밖 청소년 신체 단련ㆍ자기 계발 함께 도와요"
"남해 학교 밖 청소년 신체 단련ㆍ자기 계발 함께 도와요"
  • 박춘성 기자
  • 승인 2023.02.21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지원센터ㆍ 탁구협회 협약
주 1회, 생활체육센터 무료 수업
배서희 회장 " 활동 적극 지원"
지난 20일 남해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와 탁구협회가 협약 진행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20일 남해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와 탁구협회가 협약 진행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남해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류기찬)와 남해군탁구협회(회장 배서희)는 지난 20일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신체단련분야 자기 계발 지원`을 다짐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교 밖 계소년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하고 협약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다는 뜻을 모았다.

특히 학교를 다니는 재학생에 비해 상대적으로 신체 활동량이 적은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오는 23일부터 주 1회 남해군생활체육센터에서 무료로 탁구 수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남해군탁구협회 배서희 회장은 "학교 밖 청소년을 지원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라 한걸음에 달려왔다. 앞으로도 이런 의미 있는 활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민행복과 류기찬 과장(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장)은 "학교 밖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신 남해군탁구협회에 감사드리며, 남해군에서도 지원의 사각지대에 있는 청소년이 없도록 발굴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남해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남해군종합사회복지관 3층)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상담, 교육, 진로, 자립 지원 등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9~24세 학교 밖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