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5:55 (일)
김해의 매력 느끼며 힐링 투어 즐겨요
김해의 매력 느끼며 힐링 투어 즐겨요
  • 박슬옹 기자
  • 승인 2022.11.20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살이 `김해일주` 참여자 모집
내달 11~16일, 18~23일 2회 진행
다도 등 힐링 체험 프로그램 구성

(재)김해문화재단 김해문화도시센터가 청년 유입의 토대를 마련하고, 청년 간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김해시 외 거주 청년을 대상으로 청년 지역살이 프로그램인 `김해일주`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지역살이 프로그램은 2회차로 나눠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5박 6일간 김해에서 머물며 김해에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지역 탐방 코스를 체험하게 된다. 1회차는 다음 달 11일부터 16일까지, 2회차는 다음 달 18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김해일주는 여행기간 동안 로컬 가이드의 김해 투어, 다도 등의 힐링 체험 프로그램, 김해 청년과의 네트워킹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구성돼 한층 더 깊은 김해를 만나볼 수 있다.

김해일주의 참여자들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일주살이에 대한 일기를 작성하게 된다.

일주살이 일기는 추후 프로그램에 대한 결과물로 제작돼 김해 거주에 관심 있는 청년들을 위한 가이드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김해일주 프로그램은 각 회차 별로 10명의 인원을 선정하며 김해시 외에 거주하는 만 19세부터 만 39세의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김해문화도시센터 담당자는 "김해에 관심 있는 청년들이 이번 일주살이를 통해 더 깊은 흥미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고문 세부 내용과 지원 방법, 선정 기준 등은 김해문화도시센터 홈페이지(문화도시김해.kr)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