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8:54 (일)
창녕군, 농산물 대회 ‘농축산식품부장관상’
창녕군, 농산물 대회 ‘농축산식품부장관상’
  • 김희덕 기자
  • 승인 2018.11.07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4일 제27회 전국으뜸농산물한마당 대회에서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한 성명경(좌측 세 번째), 농산물품질관리원장상을 수상한 성태기(우측 두 번째)가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고양시 농협하나로유통 고양점에서 열린 ‘제27회 전국으뜸농산물한마당 대회’에서 최고상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등 2개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한국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와 농촌진흥청ㆍ국립농산물식품관리원ㆍ농협중앙회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전국 농업경영인들이 수확한 곡류ㆍ과일ㆍ채소류ㆍ특작류ㆍ화훼류 등 각종 농산물이 출품돼 품평회가 이뤄졌다.

 군은 이번 대회에 양파, 마늘, 단감, 가지, 참다래, 오이, 토마토, 파프리카, 쌀 등 9개 품목을 출품 전시해 성명경 씨가 최고상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채소부문ㆍ양파)을 수상했으며 성태기 씨가 농산물품질관리원장상(곡류부문ㆍ쌀)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군 관계자는 “꾸준한 농산물 품질관리 및 친환경 재배로 생산된 지역 농산물이 전국으뜸농산물한마당 대회 품평회에서 지난 2007년부터 12년 연속 각 분야에서 수상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창녕의 우수한 농산물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