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02 (일)
인천 서인천 남동 부천 시흥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가구팜, 샤무드쇼파, 우드슬랩테이블, 친환경원목가구 등 인기 혼수가구 여름 맞이 행사
인천 서인천 남동 부천 시흥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가구팜, 샤무드쇼파, 우드슬랩테이블, 친환경원목가구 등 인기 혼수가구 여름 맞이 행사
  • 김백 기자
  • 승인 2018.07.1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 김포, 시흥, 인천, 서인천, 남동가구단지와 같은 대형가구단지 내에서는 원목가구, 모던가구, 엔틱가구, 화이트가구, 어린이가구 등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들의 가격을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인천, 서인천, 남동가구단지에 위치한 인천가구할인매장 가구팜은 부평 IC 홈플러스 200M 뒤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1500평이 넘는 대형 가구 할인매장으로써 유명 브랜드 원목가구들을 비롯하여 모던가구, 엔틱가구, 화이트가구들이 입점되어 있는 곳이다.

가구팜은 브랜드별, 스타일에 맞게 소비자들이 원하는 컨셉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천 내에서 입소문을 인천가구싸게파는곳으로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나만을 위한 인테리어가 가능해 최근 결혼하는 신혼 혼수가구, 이사 입주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특히 샤무드쇼파, 우드슬랩테이블, 리클라이너쇼파, 붙박이장 등 인기있는 제품들의 할인율을 훨씬 높여 장롱, 침대, 쇼파 등 이사, 신혼 혼수에 필요한 가구들을 제시하고 필수적인 가구들을 묶어 판매하는 신혼가구패키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브랜드 가구 생산 공장과 협약을 통하여 직거래 형식을 추구하고 불필요한 중간마진을 제외해버려서 소비자들에게 제시하는 가격이 굉장히 낮다. 덕분에 저렴한 가격에 TV, 드라마에서 보던 브랜드가구, 맞춤가구들을 찾을 수 있어 자주 방문해주신다”며 “최근에는 유니크하고 트랜디한 친환경원목가구가 큰 인기를 끌고있어 할인율을 높였고 4인용 6인용식탁, 모션베드, 원목식탁, 리클라이너 쇼파, 가죽쇼파, 패밀리침대의 인기가 계속되며 할인율을 높여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쇼핑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