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59 (일)
LG KT SK 인터넷가입, 안전하게 현금사은품 지원 받는 꿀팁은?
LG KT SK 인터넷가입, 안전하게 현금사은품 지원 받는 꿀팁은?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7.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인터넷서포터

초고속인터넷가입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LG KT SK 인터넷가입 신청을 놓고 통신 3사 유치 경쟁이 가열되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가입 현금지급이 가능한 온라인 가입센터를 향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인터넷 신규가입자에 경우 3년 약정을 기본으로 인터넷설치를 받는다면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을 지원 받을 수 있어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훨씬 유리하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인터넷비교사이트에서는 kt sk lg 인터넷TV결합상품을 비교해 개개인별 맞춤 통신사를 추천 해줌으로써 인터넷요금과 휴대폰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도록 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최근 특허청을 통해 정식으로 ‘통신상품 컨설팅 제공 시스템 및 방법’에 대한 특허를 출원한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인터넷신청 현금사은품을 지원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인터넷가입사이트를 인식하기 보다는 통신사별 인터넷비용을 비교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KT올레,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인터넷 가족결합 할인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곳으로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인터넷변경사은품을 현금으로 지급 받을 수 있는 곳이 에스케이, 엘지유플러스, 올레케이티 인터넷신청 사이트지만 현금사은품을 목적으로만 활용할 경우 사은품 과장 광고로 불법적으로 영업하는 업체에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SKT, SKB, LGU+, KT올레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은 법적으로 지원 가능한 최대 금액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이를 준수하는 곳을 선택해 인터넷설치 및 신청을 해야지만 현금 사은품 지급에 대한 안전성을 보장 받을 수 있다.

전국 공식 온라인 인터넷가입센터 ‘인터넷서포터’는 법적 가이드에 준수해 인터넷설치 현금사은품을 제공 하고 있으며 사은품 지급에 있어 무사고 인증 받은 업체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최대로 이익을 볼 수 있도록 1:1 맞춤형 요금 컨설팅 서비스를 지원 중이며 상담 서비스 진단평가에서 업계 최고점인 98.7점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꿀팁 게시판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에게 어려울 수 있는 LG유플러스, KT올레, SK텔레콤 인터넷속도·요금·상품 관련 자세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TV결합상품에 대한 정확한 비교분석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