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20 (일)
가족의 기쁜 순간을 함께하고 추억을 기록하는 “뽀뽀네 파티 스튜디오” 도건형 대표
가족의 기쁜 순간을 함께하고 추억을 기록하는 “뽀뽀네 파티 스튜디오” 도건형 대표
  • 이윤주 기자
  • 승인 2018.05.28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뽀뽀네 파티 스튜디오' 도건형 대표

역사란 ‘어떠한 사물이나 사실이 존재해 온 연혁’이다. 여기서 말하는 연혁이란 ‘변천하여 온 과정’이다. 이렇게 읽어보면 역사란 참 거창한 것이지만 그렇지도 않다. 쉽게 풀어보면 추억이라고 해석할 수 있다. 지난 일을 되돌아보고 기억하는 것이 역사이자 곧 추억이다.

이 모든 것을 행하기 위해 우리는 사진이라는 매체를 이용한다. 정지된 인물에서 우리는 과거를 회상한다. 모든 생물과 인간은 언젠간 사라지기에 사진이라는 기록은 자산이 될 수 있는 충분한 가치가 있다.

가족사진을 찍는 이유도 위와 같다. 흔히 말하는 돌잔치, 칠순잔치, 결혼식은 한 가정의 중요한 행사 중 하나이다. 기쁘고 뜻 깊은 날인만큼 기록의 중요함은 더 커진다.

수원에 위치하고 있는 ‘뽀뽀네 파티 스튜디오’ 는 가족행사 기념사진촬영과 잔치행사를 동시에 진행하는 가족파티 사진 스튜디오로써 돌상 스튜디오, 칠순상 스튜디오로 이미 저명하다.

도 대표는 레크레이션 강사로 시작하여 가족행사가 가족끼리 소규모로 진행되는 요즘, 가족의 소중함과 기쁨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는 것에 매력을 느껴 스튜디오를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이와 함께 촬영하는 백일잔치, 돌잔치 촬영은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그러나 도 대표는 아이가 자신을 낯설지 않도록 먼저 다가가며 빠르게 친해지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런 도 대표만의 노하우들이 사진의 묻어나 ‘뽀뽀네 파티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 사진='뽀뽀네 파티 스튜디오'

특히 ‘뽀뽀네 파티 스튜디오’는 가족파티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번에 준비하고 진행할 수 있다. 상차림부터 의상, 헤어 메이크업, 촬영 스튜디오를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에 가족파티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번에 비교 선택 할 수는 있는 큰 장점이 있다. 뿐만아니라 가족파티 진행 또한 맡길 수 있는 스튜디오로써 이로 인해 고객들의 비용절감효과도 크다.

이 모든 것은 위처럼 도 대표의 여러 경험에서 나온 아이디어이자 ‘뽀뽀네 파티 스튜디오’가 가지고 있는 특별성이다. 사진 촬영에 기본적인 선택 스튜디오 촬영과 야외촬영에 대해서는 ‘뽀뽀네 파티 스튜디오’의 야외촬영은 가까운 행궁이나 호수공원 같은 곳에서 촬영이 이뤄진다.

향후 목표를 묻자 도 대표는 스튜디오를 운영하면서 가족의 기쁜 순간을 함께하고 추억을 남기며 가족의 소중함을 되돌아보고 느끼는 순간이 되길 바란다고 답했다. 더불어 ‘뽀뽀네 파티 스튜디오’와 함께 하는 모든 가족분들의 추억속에 기쁨으로 기억되는 것이 목표라고 얘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