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53 (일)
광주, 원스톱 시스템 가구매장 '보람 씽크대 종합가구' 소비자의 알뜰쇼핑 도와
광주, 원스톱 시스템 가구매장 '보람 씽크대 종합가구' 소비자의 알뜰쇼핑 도와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8.05.2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보람 씽크대 종합가구

혼수가구, 입주 가구, 인테리어 가구 등 필요한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사람들은 많은 발품을 판다. 또 가구 사이트 등 온라인에서 마음에 들어 구매한 가구는 정작 실물과 다른 경우가 발생하기도 하는 등 가구 쇼핑에 여러 번의 시행착오를 겪기도 하는데 그래서인지 요즘 소비자들은 맞춤 가구를 선호하기도 한다.

광주 광산구에 있는 ‘보람 씽크대 종합가구(구. 삼민산업)’는 2대째 이어오고 있는 종합가구 매장으로 26년째 한 자리를 지키며 주방 인테리어를 돕는 싱크대를 비롯해 붙박이장, 침대, 서랍장, 수납장, 신발장, 소파, 티비다이 등의 가정용 가구와 파티션, 책상, 책장, 의자 등의 사무용 가구, 식탁, 접이식 테이블 등의 업소용 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넓은 매장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은 직접 눈으로 가구를 확인한 후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으며 꾸준히 매장을 이어 올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할인된 가격을 꼽을 수 있다. 광주 가구매장 ‘보람 씽크대 종합가구’는 자체 공장을 갖고 있는 곳으로 도면부터 디자인, 재단, 제조, 시공, 배달, 설치까지 모두 직접 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그래서 싱크대, 신발장, 붙박이장, 사무용 가구 등을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데 주방인테리어에 필요한 상판 대리석,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쿡탑 등은 삼성, LG, 동양매직, 하츠, 린나이 등 품질 보장을 받은 정품만을 사용하며 오랜 노하우와 다년간의 경험이 더해진 직거래로 판매하기에 소비자들은 더욱 합리적인 가격의 저렴한 가구 및 맞춤 수제가구를 구입, 홈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 사진제공=보람 씽크대 종합가구

특히 목재, 레일 등의 가구 자재와 가구 부속품은 다소 단가가 비싸더라도 고급 제품만을 사용하고 무엇보다 꼼꼼하게 시공해 불량이 거의 없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보람 씽크대 종합가구’의 관계자는 “소비자와의 약속과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하나의 가구가 탄생하기까지 현장 답사도 진행하는 등 꼼꼼하고 정직하게 가구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광주 가구전문점 ‘보람 씽크대 종합가구’에서는 붙박이장을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나만의 맞춤 가구, 고퀄리티 수제 가구, 필요한 가구 파는 곳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보람 씽크대 종합가구’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