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08 (일)
CGV영화관에 ‘스마트 사이니지’
CGV영화관에 ‘스마트 사이니지’
  • 연합뉴스
  • 승인 2017.06.0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광고판 설치
 삼성전자는 전국 CGV 영화관 50곳에 다양한 정보를 화면으로 전달하는 상업용 광고판인 ‘스마트 사이니지’를 설치했다고 6일 밝혔다.

 CGV 영화관을 찾은 고객들은 스마트 사이니지를 통해 영화 예고편은 물론 광고, 상영관, 매표, 입장 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설치된 사이니지는 7일 내내 24시간 사용해도 문제가 없는 내구성을 갖췄으며 500니트(nit)의 화면 밝기를 지원해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하다.

 삼성전자는 여러 대의 사이니지를 조합해 대형 스크린으로 활용할 수 있는 비대오월 형태의 사이니지 약 500대와 대형 UHD 사이니지 등 다양한 제품을 설치했다.

 비디오월은 크게 두 가지로 표 판매기 상단에 위치해 영화 예고편과 상영 정보를 보여주는 MAB(Movie Advertisement Board)형과 로비나 출입구에 설치해 입장 안내와 기업 광고를 전달하는 ID(Information Display)형이다.

 삼성전자는 CGV와의 거래를 통해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의 우수성을 영화 산업에서도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석기 부사장은 “비디오월 사이니지는 영화관 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로 그 활용도가 매우 다양하다”며 “앞으로도 엔터테인먼트 산업군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다양한 사이니지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