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51 (일)
‘밴드 버즈’ 김해서 전국투어 시작
‘밴드 버즈’ 김해서 전국투어 시작
  • 허균 기자
  • 승인 2016.10.25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9일 문화의전당
 밴드 ‘버즈’가 다음 달 19일과 20일 양일간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에서 콘서트 ‘THE BAND’를 개최한다. 이번 김해 공연은 ‘THE BAND’ 콘서트의 첫 무대로 올해 전국투어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지난 2003년 1집 ‘Morning Of Buzz’로 데뷔한 버즈는 리더이자 드럼을 맡은 김예준과 기타 윤우현, 베이스 신준기, 기타 손성희, 보컬 민경훈으로 이뤄진 5인조 밴드그룹으로 ‘겁쟁이’, ‘남자를 몰라’, ‘가시’,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모놀로그’등 수많은 곡들을 히트시켰다. 특히 일명 ‘노래방 대통령’으로 통하며 남녀노소를 불문,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표 인기 밴드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겁쟁이’, ‘가시’, ‘남자를 몰라’,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등 버즈의 수많은 히트곡과 신곡은 물론 밴드만의 매력을 살릴 수 있는 연주와 노래들을 자신만의 버전으로 편곡하여 관객들에게 풍부한 사운드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줄 예정이다. 특히 멤버 각각의 개성을 살린 프로그램을 마련, 가수와 관객들이 하나가 되어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간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을 통해 보컬 민경훈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그의 팬들을 위한 솔로곡과 특별한 이벤트들이 마련돼 공연장의 분위기가 한껏 달아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산타뮤직과 보컬 민경훈은 “바쁜 일정 중에서도 THE BAND 콘서트를 위해 열심히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며 “이번 콘서트는 예능대세 가수가 아닌 강렬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전문 락밴드로써 그 진가를 맛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버즈 전국투어 시작 ‘The BAND’ 김해 콘서트는 김해문화의전당(gasc.or.kr 320-1235) 및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은 VIP석 12만 원, R석 10만 원, S석 7만 원이며 김해문화의전당 유료회원에 한해 VIP 20%, 일반 10% 할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