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09 (일)
삼천포 중앙여중, 펠트동아리와 학부모가 함께 하는 보육원 자원봉사활동 실시
삼천포 중앙여중, 펠트동아리와 학부모가 함께 하는 보육원 자원봉사활동 실시
  • 경남교육청
  • 승인 2015.11.1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천포중앙여자중학교(교장 최정란)는 지난 14일 오후 사천시 구암리 소재 보육원인 신애원에서 학생 펠트동아리 학생들과 학부모 자원봉사 동아리가 연계하여 자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학생자율 동아리인 “웰컴 투 펠트”동아리에서 그동안 한 땀 한 땀 만든 수제필통을 보육원 원생들에게 전달하여 정성과 사랑이 담긴 뜻 깊은 선물이 되었으며 동아리 학생들과 학부모, 교사, 보육원생이 함께 곰돌이 키홀드를 만드는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

처음에는 서먹한 가운데 체험활동이 진행되었으나 바느질 방법을 설명하고 함께 키홀더를 만들어가는 가운데 점차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형성되었으며 완성된 키홀드를 서로 비교하며 웃는 아이들의 얼굴에서 뿌듯함이 느껴졌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수제 필통전달, 키홀드 만들기 체험활동 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이 준비한 빵, 음료, 라면, 과자 등의 선물도 전달하여 더욱더 의미 있는 활동이 되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김??학부모는 “보육원에서의 봉사활동은 처음 참여해보았는데 보육원 아이들과 함께 체험활동을 하며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많은 생각이 들었고, 딸과 함께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었고 특히 딸아이가 봉사활동 후 부모님께 더욱더 효도를 해야겠다고 말해서 감동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