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04 (일)
팔룡초, 맛있는 교육과정설명회
팔룡초, 맛있는 교육과정설명회
  • 경남교육청
  • 승인 2015.03.16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룡초등학교(교장 손영경)에서는 2015년 3월 13일 오후 6시 본교 체육관에서 2015학년도 학교교육과정 설명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설명회에는 학교교육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듯 오후부터는 비가 왔음에도 100여명이 넘는 학부모들이 참석하였다.

팔룡초등학교는 지난 2012학년도부터 직장인 학부모들을 위해 1학기 학교교육과정 설명회를 일과 이후에 실시하고, 이와 함께 ‘급식공개의 날’을 운영하여 참여하는 학부모들에게 저녁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학교교육과정 설명회에서는 올해 이루어지는 각종 교육행사와 교육과정 등을 설명하고, 학교폭력전담경찰관의 학교폭력예방연수(마산동부경찰서 협조) 및 학부모 총회를 실시하였다. 특히 올해는 당장 다음 달부터 중단될 무상급식에 대한 관심으로 급식소에서 식사를 하는 학부모들이 많았다. 자녀들이 먹고 있는 음식들이 어떤 상태이고, 맛은 어떤지 직접 먹어보며 무상급식에 대한 아쉬움을 느끼는 계기가 되었다.

설명회에 참석한 6학년 학부모 허현자 씨는“타 시도는 무상급식을 제공하는데, 같이 세금을 내면서 경상남도만 무상급식지원을 하지 않은 일은 이해가 되지 않는다.”라는 말과 함께 “하루 빨리 무상급식지원을 재개하길 경상남도 도민과 학부모로서 부탁드린다.”는 말도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