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8:14 (일)
신형 그랜저 홍보대사에 탤런트 현빈
신형 그랜저 홍보대사에 탤런트 현빈
  • 경남매일
  • 승인 2011.01.17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사진.
   현대자동차는 5세대 신형 그랜저의 홍보대사이자 1호차 주인공으로 인기 탤런트 현빈을 선정하고 17일 서울 계동사옥에서 전달 행사를 가졌다.

   현빈은 전날 종영한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진취적이고 매력적인 젊은 CEO를 연기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고 해병대 입대 결정으로 또 한번 화제를 모은 배우다.

   현빈은 "2005년 출연한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도 그랜저(TG)를 탔었는데 신형 그랜저와 다시 인연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며 "고객 추천으로 홍보대사에 선정된 만큼 더욱 기쁜 마음으로 5세대 그랜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현빈이 타게 되는 신형 그랜저는 슬릭실버 컬러에 주차조향 보조시스템 등 첨단 사양이 적용된 최고급 로얄 모델로, 본인이 직접 선택했다.
최근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그랜저 1호차 주인공 고객추천 이벤트'에는 총 1만209명이 참가했으며, 현빈은 이중 가장 많은 2천11명표를 받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홍보대사 및 1호차 주인공은 고객이 직접 선정했다는 점과 최근 자동차 업계와 연예계의 핫 이슈 메이커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지난 13일 출시된 신형 그랜저는 총 2만3천여대가 사전 계약되면서 국내 준대형 시장의 판도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