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20 (일)
"이장ㆍ동장님 수고에 감사합니다"
"이장ㆍ동장님 수고에 감사합니다"
  • 박성렬 기자
  • 승인 2010.11.1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 남해서 연수회 … 특강ㆍ정보교류ㆍ화합의 정 나눠
▲  15일부터 이틀간 남해스포츠파크에서 열린 경남도 이ㆍ통장 연수회에서 정현태 남해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경상남도 이ㆍ통장 연수회가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남해에서 열렸다.

 (사)전국 이통장연합회 경상남도지부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도내 이ㆍ통장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도정 주요현황 및 정보교류를 위해 마련됐다.

 남해스포츠파크 호텔에서 16일까지 이틀간 열린 이번 연수회에는 도내 모범 이ㆍ통장 및 읍면동협의회장 등 350여 명이 참석해, 모범 이ㆍ통장패 수여, 지방자치 등 특강, 화합의 마당 등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도내 이ㆍ통장의 역량 강화를 위해 15일에는 원조 아구할매 임나혜숙 강사의 `지방자치와 소통`, 경남대 최낙범 교수의 `지방자치의 기초`, 16일에는 생명환경연구소 이규준 강사의 `친환경농업`에 대한 특강도 가졌다.

 한편, 15일 오후 3시 열린 개회식에는 이중규 (사)전국이통장협의회 회장, 박병문 (사)전국이통장연합회 경상남도지부장, 정현태 남해군수가 참석해 격려하고 인사말을 전했다.

 정현태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남해 이장님은 김두관 경남지사, 박홍수 전(前)농림수산식품부장관으로 전국에서 가장 유명하다. 이ㆍ통장 여러분들의 수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남해에서 많이 개최돼 남해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성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