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07 (일)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 진주시장배 대회 성료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 진주시장배 대회 성료
  • 이대근 기자
  • 승인 2009.10.14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들에게 도전과 끈기 그리고 꿈과 희망이란 슬로건으로 지난 11일 청소년수련관 실내암벽등반장에서 개최된 제5회 진주시장배 청소년 스포츠클라이밍 대회가 성료됐다.

 이번 대회는 초등부, 남자 중등부, 중ㆍ고등여자부, 남자 고등부로 4개 부문 10여개 초ㆍ중ㆍ고 65여명이 참가해 지금까지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번 대회 △초등부 우승에는 중안초등학교 김해린 선수가, 준우승에는 촉석초등학교 하석주 선수가 그리고 3위에는 봉곡초등학교 최고운 선수가 그 영예를 안았다.

 △중ㆍ고등여자부 우승에는 중앙고등학교 이슬기 선수, 준우승에는 중앙고등학교 전혜정 선수, 3위에는 경남자동차고등학교 박현정 선수가 차지했다.

 △남자부문 중등부 우승에는 대아중학교 김정빈 선수가 준우승에는 진주중학교 김기준 선수가 3위에는 봉원중학교 권성택 선수가 차지했다. △고등부 우승에는 오세훈, 준우승에는 전경규, 3위에는 최양수 선수로 3명의 선수 모두가 경남자동차고등학교에 재학 중에 있다. 시 관계자는 "2010년 전국체전의 선수 육성에 박차를 가함과 동시에 다음 대회에는 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통한 스포츠클라이밍의 저변확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이대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