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02 (일)
발렌타인데이에 따뜻한 사랑 선물합니다
발렌타인데이에 따뜻한 사랑 선물합니다
  • 박여진 기자
  • 승인 2009.02.10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14ㆍ15일 김해문화의전당 누리홀
 김해문화의전당에서 발렌타인데이 특집으로 오를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공연 모습.
 달콤한 쵸콜렛으로 사랑 고백을 전하는 날 ‘발렌타인데이’에 전 세대를 아우르는 마음 따뜻한 사랑 이야기가 찾아온다.

 김해문화의전당은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발렌타인데이 특집으로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누리홀에서 올린다.

 포털사이트 만화 중 방문자 최고치를 기록한 강 풀의 동명 만화를 연극으로 옮긴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노년의 삶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로 전석 매진이라는 화려한 기록을 올린바 있다.

 작품 속 그들의 사랑은 사춘기 소년소녀들의 풋풋한 첫사랑도 아니고 열정적인 20대들의 사랑도 아니다.

 그저 ‘노년의 사랑’을 보여주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10대를 비롯해 20~30대, 40대까지 전 세대의 폭팔적인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다.

 끊임없이 리메이크 되며 수많은 관객을 울린 이 작품은 생동감 있는 대사와 무대를 통해 관객에게 원작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출연진 또한 화려하다. 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활약해 온 명배우 최주봉을 비롯해 우상민, 신철진, 박승태 등이 김해관객들을 만난다.

 가슴 속 따뜻함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공연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발렌타인데이의 잊지못할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해문화의전당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발렌타인데이에 가족, 연인, 친구가 함께 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라며 “김해문화의전당은 올해 더욱 다채로운 연극 공연으로 관객을 맞이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은 14, 15일 오후 5시에 시작되며 8세 이상이면 관람이 가능하고 관람료는 3만 원이다.

 공연 문의는 김해문화의전당 홈페이지 (www.gasc.or.kr)나 320-1234, 1222로 하면 된다. <박여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