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12 (일)
진주 연암공대 ‘이스텍’, 중기청장상 수상
진주 연암공대 ‘이스텍’, 중기청장상 수상
  • 승인 2007.11.2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년도 대한민국 창업대전 참가
우수창업기업 부문 수방관용분기구 아이템 출품 기술성 인정
진주 연암공업대학부설 창업보육센터입주업체인 이스텍이 ‘2007년도 대한민국 창업대전’에서 우수 창업기업부문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했다. 사진왼쪽부터 창업보육팀 원제승 팀장, 이스텍 신상훈 대표, 이스텍 신상현 부사장.
진주 연암공업대학(학장 정광수)부설 진주 창업보육센터(센터장 이병철)입주업체인 이스텍(대표자 신상훈)이 ‘2007년도 대한민국 창업대전’에서 우수 창업기업부문 중소기업청장상(이하 중기청장상)을 수상했다.

창업대전은 창업 중소기업의 우수제품 전시 및 창업활성화에 기여한 우수기업, 학생, 지원기관등에 대한 시상을 통해 창업의욕을 고취하고 창업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하여 매년 실시하고 있다.

연암공대 이스텍은 소방관용 분기구 아이템을 출품, 기술성을 인정받아 중기청장을 수상하게 됐다.

이 소방관용 분기구는 건축현장에서의 시공공정을 단순화시키고 안정성을 개선할 수 있는 P.E.P공법을 통해 제작된 것으로 기존의 제품이나 방식에 비해 시공품질이 월등히 향상되었고, 시공원가 또한 40%가량 절감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스텍은 이미 국내특허를 획득했고, 국외에서도 특허를 출원해놓고 있는 유망 보육업체이다.

한편 연암공대 창업보육센터는 ‘2006 대한민국 창업대전’에서 창업지원우수보육센터로 선정돼 중기청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