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48 (금)
함안군, ‘행복나눔 터’ 창간호 발간
함안군, ‘행복나눔 터’ 창간호 발간
  • 승인 2007.07.20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0부 발간, 회원·기관단체 등 배부
함안군이 자원봉사활동 활성화와 정보교류의 창구 역할을 하게 될 자원봉사소식지 행복나눔터 창간호를 발간했다.

19일 함안군 자원봉사센터는 관내 자원봉사활동과 미담사례를 소개해 자원봉사 참여 분위기를 확산하고 봉사자들의 보람과 긍지를 심어주기 위해 자원봉사 소식지‘행복나눔 터’2,000부를 발간했다.

군은 소식지를 자원봉사단체와 회원, 기관단체, 각급 학교,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시설 등에 배부했다.

28페이지로 이뤄진 소식지에는 군 자원봉사센터 현황과 주요활동 내용, 자원봉사 마일리지 제도와 할인가맹점 이용현황, 자원봉사 정보마당 등이 게재됐다.

또 군내 활동중인 자원봉사단체의 활동소식, 자원봉사 에티켓 및 수요처 현황, 마음을 다스리는 쉼터 등 자원봉사 전반에 관한 소중한 정보와 미담이 수록돼 있다.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자원봉사자의 활동상황과 자원봉사 수요처, 봉사단체 현황 등 자원봉사 전반에 대한 정보교류가 가능하게 돼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자원봉사 체계가 가능해 질 것”이라고 밝혔다.

또 "소외되고 어려움에 처해 있는 군민에게 꿈과 희망, 용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통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군은 소식지에 수록된 내용을 군 홈페이지 인터넷 웹북 시스템에 게재해 모든 주민들이 보고 자원봉사에 대한 이해와 참여를 높여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