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57 (토)
‘동호인 한마음 숲길 마라톤대회’ 열려
‘동호인 한마음 숲길 마라톤대회’ 열려
  • 승인 2007.06.1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육상연합회, 10일 김해운동장~김해천문대 코스 500여명 참가
김해천문대를 오르는 아름다운 숲길에서 동호인들의 마라톤대회가 열렸다.

국민생활체육 김해시육상연합회가 주최하고 김해시 마라톤 6개클럽(가야, 김해, 김해시청, 대한항공, 연지, 장유)가 주관, 김해시와 김해시 생활체육협의회, 김해시체육회, 김해시육상경기연맹이 후원한 ‘제2회 김해시육상연합회 동호인 한마음숲길마라톤대회’가 10일 열렸다.

숲길 마라톤 대회는 이날 오전 9시30분 김해지역 6개 마라톤클럽 회원 및 가족등 500여명은 김해운동장에서 출발해 분성산 김해천문대까지 오르는 아름다운 등산코스를 내달리며 친목을 다졌다.

이날 마라톤 구간은 6km와 18km로 나눠 진행됐으며 김해운동장에서 출발해 사격장, 김해시장애인 종합복지관 뒷길을 따라 천문대를 지나 반환점을 돈 후 다시 김해운동장으로 내려오는 구간이었다.

특히 이날 대회는 등위를 가리지 않고 클럽간 친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된 자리였다.

또한 맑고 쾌적한 산소를 뿜어내는 푸른 숲길을 달리며 그간의 일상에서 벗어나 싱그러운 자연 속에서 달리는 즐거움을 한껏 만끽하고, 서로 가볍게 담소하며 완주하시고 장기자랑도 하며 정겨운 마라톤 동호인의 만남의 장이 됐다.

김해시육상연합회 오진안 회장은 “이제 마라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을 정도로 우리에게 친숙한 건강 스포츠로 자리잡고 있다”며 “이 대회를 통해 클럽간 친목도모와 생활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