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0:29 (토)
이수영 창녕군수 예비후보 보선 사무소 개소
이수영 창녕군수 예비후보 보선 사무소 개소
  • 승인 2006.09.15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노기태 전 국회의원 등 지지자 대거 참석
지난 5.31지방선거에서 한나라당 공천을 받아 창녕군수에 출마, 65표차로 낙선한 이수영(사59)창녕군수 예비후보가 지난 1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설욕전에 들어갔다.

이날 오후 3시 창녕읍 교리 명덕초등학교 밑 2층 건물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노기태 전 국회의원과 김충식 전 창녕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지지자 2,000여명이 참석했다.

이수영 예비후보는 개소식 후 인사말을 통해 “60년동안 창녕을 지켜온 창녕의 전문가”라며 “80% 의존 자원을 가져올 수 있는 가장 적임자” 라고 역설했다.

이 예비후보는 우선”침체된 창녕경제를 살리기 위해 인구유입 정책에 주력할 것”이라며 “대구와 마산의 중심지역에 위치한 창녕은 전원주거단지 개발이 용이한 이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이 예비후보는 이어 △명문학교 육성 △온천욕과 먹거리 음식 개발로 지역경제 활성화 △농촌 복지 공동체 건설 등의 정책 과제를 제시했다.

창녕군수 재도전에 대한 공세의 고삐도 늦추지 않았다.

이 예비후보는 “5.31지방선거 당시 지지도와 당선가능성 여론조사서 25.5% 정도로 상대 후보들을 앞섰다”며”현직 군수라는 프리미엄에 패했다기보다 한나라당 공천 탈락자들의 연대가 가장 큰 낙선 요인”이라고 풀이했다.

한편 이수영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는 화환 대신 개소식에 참석한 군민들의 꽃리봉 이름표가 가지런히 꼽혀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런 사례는 지방선거 유례상 처음있는 일로 선관위는 이를 선거수범사례로 삼는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