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06 (금)
가족뮤지컬 ‘신데렐라’ 공연
가족뮤지컬 ‘신데렐라’ 공연
  • 승인 2006.08.18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단 서울도깨비, 19·20일 김해문화의 전당서
올해로 창단 14주년을 맞은 극단 서울도깨비가 19, 20일 양일간 김해문화의 전당 누리홀에서 가족뮤지컬 ‘신데렐라’를 공연한다.

그동안 극단 서울도깨비공연을 관람해온 관객들을 대상으로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설문을 조사한 결과 가장 보고 싶어 하는 연극 4가지를 선정해 새롭게 제작, 서울을 비롯, 지역의 어린이들을 위해 찾아가는 공연을 해 오고 있다.

이에 서울도깨비는 2006년에는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 ‘신데렐라’를 준비했다.

마치 한 권의 이야기책을 무대에 펼쳐 놓은 듯 편안한 마음으로 관람할 수 있도록 연출된 이번 공연은 관객들의 상상 속에서만 그리던 신기한 마법의 호박마차, 화려한 의상, 재미있는 음악 그리고 관객이 배우들과 함께 극을 끌어가는 듯한 관객 참여 식의 극 진행으로 온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마련된다.

특히 이번 뮤지컬공연 ‘신데렐라’는 어린이들뿐 아니라 가족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대상층의 폭을 넓혔다.

공연 관계자에 따르면 그 동안 전 지역을 순회공연 해 오면서 항상 아쉬웠던 점은 자녀들을 공연장에 데려오는 부모들 중 3/1 정도는 어린이들만 공연장에 입장을 시켜 놓은 채 로비에서 끝나기만을 기다리던 부모님의 모습을 보는 것.

이에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과 함께 가족들 모두가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시간 이 되도록 눈높이의 폭을 넓혀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공연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