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8 (토)
경남로봇랜드재단 재개장 앞두고 직원 워크숍
경남로봇랜드재단 재개장 앞두고 직원 워크숍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4.03.28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 100여명 역량강화·소통
법정의무·안전교육 등 실시

경남로봇랜드재단(원장 최원기)은 지난 27일 로봇 컨벤션센터에서 100여 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전체 워크숍(사진)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경남 마산로봇랜드 재개장을 앞두고 안전교육, CS교육, 법정의무교육 등을 통해 조직 내부역량을 강화하고 전체 직원이 단합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

테마파크 직영 체제 전환으로 갑자기 늘어난 구성원들의 소개를 시작으로 재단 주요사업과 실무 유의사항을 안내하고, 재단 파크운영 본부 내 직원들이 직접 몸소 체득한 사례를 중심으로 CS(Customer Service) 교육과 운영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

이어서 파크 내 비상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심폐소생술, 인파관리 등 일반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법정의무교육인 4대폭력(성희롱, 성매매, 성폭력, 가정폭력) 예방 교육을 진행했다.

이외에도 전 직원이 부정청탁 금지, 금품·향응접대 근절, 청렴한 조직풍토 조성 등 반부패 노력을 담은 '청렴 서약서'를 작성함으로써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경남로봇랜드재단 최원기 원장은 "로봇랜드 재개장을 앞두고 바쁜 일정 속에서도 전 직원이 필수교육을 이수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안전교육, CS교육, 법정교육, 실무교육 등 다채로운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재단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보다 적극적이고 바람직한 직무수행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