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43 (토)
의령군, 새로운 관광 동력 널리 알려
의령군, 새로운 관광 동력 널리 알려
  • 변경출 기자
  • 승인 2024.03.26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관광박람회 '축제점빵'
홍의장군축제·리치리치 등 운영

의령군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열린 '2024경남관광박람회'에서 의령 관광홍보관 '의령축제점빵'을 운영했다고 26일 밝혔다.

의령군은 '의령축제점빵'이라는 이름으로 관광홍보관을 설치하고 의령 홍의장군축제와 의령리치리치페스티벌, 기강 댑싸리 축제, 신번문화축제 등 의령군의 새로운 관광동력으로 떠오르고 있는 대표 축제들을 소개했다.

특히 다음 달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의령 서동생활공원에서 개최되는 제49회 의령홍의장군 축제를 배경으로 의병 포토존을 구성해 모두가 의병이 되는 축제의 슬로건을 알렸다.

또한, 의령관광 SNS(@here_ur_tour) 팔로워를 대상으로 룰렛을 돌려 각 축제와 연계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많은 방문객들의 참여를 이끌었다.

홍의장군축제는 홍의장군 키링을, 의령 리치리치페스티벌에는 부자동판 티코스터를 증정하는 식으로 방문객들에게 축제를 홍보하고 연관된 기념품으로 의령을 다시 한 번 찾을 수 있도록 추억을 선물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정정란 문화관광과장은 "우리군의 대표축제인 의령홍의장군축제는 2024 경남도 지정 우수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됐고, 의령 리치리치페스티벌은 경남도의 지역특화 축제 지원사업에서 최고 순위인 S등급을 받았다"며 "실제로 발걸음을 의령 축제장으로 옮겨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