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32 (토)
"하동 활력 불어넣는 청년 활동 지속"
"하동 활력 불어넣는 청년 활동 지속"
  • 이문석 기자
  • 승인 2024.03.25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남면청년회 '실천기부 릴레이'
400만 원 상당 성금·물품 전달
하동군 금남면청년회가 지난 22일 하동군청에 성금과 물품을 전달하고 하승철(가운데) 군수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하동군 금남면청년회가 지난 22일 하동군청에 성금과 물품을 전달하고 하승철(가운데) 군수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하동군 금남면청년회(회장 천환승)가 지난 22일 '지역사랑 실천기부 릴레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400만 원 상당의 성금과 물품을 전달해 남다른 하동 사랑을 보여줬다.

금남면청년회는 지난 정월대보름 행사의 소원등 판매 수익금 전액인 200만 원과, 상생 발전 협약을 체결한 ㈜하동케이블카(대표 송용우)에서 후원받은 200만 원 상당의 하동케이블카 탑승권 100장을 기탁했다.

이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 내 취약계층의 주거·생계·의료 지원 및 다문화가족의 문화활동 체험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천환승 회장은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하동군의 만족도 높은 청년정책에 화답하고자 '지역사랑 실천기부 릴레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대외활동과 고향사랑기부 모금 등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하승철 군수는 "하동형 청년정책이 단순한 지원으로 그치지 않고 지역을 살리는 캠페인으로 이어져 서로 상생하는 기회를 마련해준 금남면 청년회에 감사드린다"라며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