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01:46 (일)
경남인아이쿱생협(통영쿱), 건강한 아침밥 지원 후원금 전달
경남인아이쿱생협(통영쿱), 건강한 아침밥 지원 후원금 전달
  • 경남교육청
  • 승인 2024.03.2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인아이쿱생협(통영쿱)이 25일 통영교육지원청에서 조식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수)은 25일 오전 11시 경남인아이쿱생협(통영쿱) 관계자,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지정학교 교육복지사, 교육지원청 사업관계자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식후원금(상품권) 전달식을 가졌다.

조식지원사업은 취약계층 학생에게 아침밥을 지원하여 결식률을 낮추고 심리정서적 지원체계를 구축하여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과 학교적응을 돕기 위한 월드비전 연계사업으로, 총 30명의 학생이 조식지원 혜택을 받고 있다.

이에 더하여 이날 경남인아이쿱생협(통영쿱)에서 자연드림 상품권 이백만 원을 기탁하여 보다 많은 학생에게 보다 건강한 아침밥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경남인아이쿱생협의 송원희 이사장은 “학생들이 더 건강한 아침밥을 먹길 바라는 마음으로 매년 조식후원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앞으로 계속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이날 참석한 한려초 교육복지사는 “조식지원사업을 진행하며 아이들이 밝게 변화되는 모습을 보면 그저 사랑스럽고 보람 된다.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김재수 교육장은 “따뜻한 마음과 관심을 모아 조식후원금을 지원해주신 경남인아이쿱생협(통영쿱)에 감사하다. 우리 교육지원청도 학교와 협력하여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