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20 (토)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 위한 의견 나눔 시간"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 위한 의견 나눔 시간"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4.03.24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시 농협발전상생협의회'
부산우유농협 칠서공장 견학
양산시 농협발전상생협의회 위원들이 지난 20일 부산우유농협 칠서공장을 견학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양산시 농협발전상생협의회 위원들이 지난 20일 부산우유농협 칠서공장을 견학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농협 양산시지부(지부장 김원묵)는 지난 20일 부산우유농협 칠서공장에서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 구현을 위한 '양산시 농협발전상생협의회'를 개최했다.

'양산시 농협발전상생협의회'는 양산시 지역 내 범농협(농협중앙회·농협은행·농축협) 임직원으로 구성된 20여 명의 위원이 계통조직 간 상호 이해증진 및 협력적 조직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농협을 위한 역량 결집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상생협의회에는 계통 간 상생·발전과 이해증진을 통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및 양산시 범 농협 지역사랑 실천운동인 효천꿈천 운동 실행방법 등을 논의했다.

그 외 범농협 일손돕기 및 도농상생 공동사업 추진 등 상생·발전을 위한 지역 현안을 주요 내용으로 열띤 토론을 했으며, 이후 평소 쉽게 접해볼 수 없는 부산우유농협 칠서공장의 유제품 생산현장을 견학했다.

김원묵 지부장은 "양산시 범 농협의 각 계통기관이 한곳에 모여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을 위해 농업 현안과 계통 간 상생발전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열띤 토론의 장이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