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01 (토)
"우주항공산업 중심 미래 신도시 만들 것"
"우주항공산업 중심 미래 신도시 만들 것"
  • 양기섭 기자
  • 승인 2024.03.21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호 후보, 선거운동 돌입
남해안 관광 특별법 등 추진
제22대 사천·남해·하동 선거구 서천호 국회의원 후보가 21일 사천시 선거관리위원회에 본선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제22대 사천·남해·하동 선거구 서천호 국회의원 후보가 21일 사천시 선거관리위원회에 본선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서천호 후보가 4·10 총선을 20일 앞 둔 21일 제일 먼저 사천시 선거관리위원회에 본선 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제22대 사천·남해·하동 국회의원 선거운동에 나섰다.

이날 서 후보는 본선 등록 후 "사천·남해·하동 선거구민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과 지지로 우리 지역구 국민의힘 후보자로 공천이 확정됐다"며 "남은 선거운동 기간 동안 지역민과 소통하며 진심을 다해 지역 주민들께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공약으로 "사천·남해·하동 지역은 우주항공청 설치 및 운영에 관한 특별법 통과와 우주항공 복합도시 건설 특별법, 남해안 관광 특별법 등의 입법화를 통해 세계적인 우주항공중심, 남해안 관광·휴양 거점 도시로 나아가야 하는 중대한 시대적 기로에 서 있다"며 "지역 발전을 이루어내는 꼭 필요한 정치인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또 "2차 산업으로 창원이 생기고, 철강으로 포항이, 조선·중공업으로 울산광역시가 됐듯이 우주항공이라는 국가적 미래산업을 중심으로 에너지와 관광, 휴양, 치유, 스마트 농수산을 아우르는 100만 미래 신도시 공동체를 설계하고 그 토대를 만들어 가겠다"며 "4월 10일 치러지는 국회의원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지역구민 여러분의 큰 사랑과 지지를 바란다"고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