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04 (일)
군민 생명ㆍ재산 보호 안전 파수꾼 역할 '톡톡'
군민 생명ㆍ재산 보호 안전 파수꾼 역할 '톡톡'
  • 김창균 기자
  • 승인 2024.03.20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
함양군장학회에 120만원 기탁
20일 열린 함양군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에서 진병영 함안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일 열린 함양군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식에서 진병영 함안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함양소방서와 함양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박선기ㆍ장금향)는 20일 오전 함양소방서 3층 회의실에서 제3회 의용소방대의 날을 맞이해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박용운 군의회의장, 김재웅 도의원, 의용소방대원, 소방공무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에 이어 기념영상 상영, 연합회장 인사말, 유공자 포상, 장학금 기탁, 기념사 및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함양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에서는 제3회 의용소방대의 날을 기념해 함양군장학회에 120만 원을 기탁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함양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는 화재 및 구조ㆍ구급활동지원과 화재예방 캠페인 및 어려운 이웃에 대한 봉사활동 전개 등 지역사회 전반에 걸쳐 안전 파수꾼으로서 역할을 하고 있다.

진병영 군수는 "제3회 의용소방대의 날을 축하하며 의용소방대장 및 의용소방대원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 또한 지역 인재양성을 위해 기탁받은 장학금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많은 혜택과 기회를 제공하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