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6 (토)
"원팀으로 조해진 후보 김해을 승리 돕겠다"
"원팀으로 조해진 후보 김해을 승리 돕겠다"
  • 신정윤 기자
  • 승인 2024.03.20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우 예비후보, 공천승복 회견
"집권당서 당선돼야 지역 큰 발전"
20일 김성우 전 예비후보 공천 승복 기자회견에서 조해진 후보가 발언하고 있다. 

국민의힘 조해진 김해을 후보에 대한 공천 불복 사태가 끝이 나고 김성우 전 당협위원장이 1개월 여 만에 공천 승복을 했다.  

20일 김성우 전 당협위원장이 조해진 선거 캠프 총괄선대본부장으로 활동하며 총선 승리를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국민의힘 김해갑 시·도의원도 참석해 원팀을 과시했다. 
 
김성우 전 예비후보는 이날 "오늘부터 저는 모든 것을 내려 놓고 백의종군하는 심정으로 총선 승리를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며 "김해을은 대통령과 경남도지사, 김해시장, 그리고 도의원과 시의원이 한마음으로 지원할 수 있는 집권여당의 후보가 당선돼야 크게 발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집권당의 3선 의원으로 우리당 원내대표까지 도전할 수 있는 경남 대표 중진 조해진 의원이라면 총선 승리를 이끌어 낼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조해진 후보와 김성우 전 예비후보가 기자회견장에서 부둥켜 안고 원팀을 과시하고 있다.

조해진 후보는 김성우 전 위원장이 기자회견을 끝마침과 동시에 프레스센터로 들어와 김성우 후보를 부둥켜 안고 원팀을 과시했다.

한편, 이상률 김해을 전 예비후보는 김해갑 박성호 후보 캠프에 합류해 선거를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