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26 (토)
악양초등학교, 교육과정 설명회·학부모 총회
악양초등학교, 교육과정 설명회·학부모 총회
  • 경남교육청
  • 승인 2024.03.1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율학교'·공간혁신사업 안내
학급 담임교사·학부모 만남
악양초등학교 교육과정 설명회·학부모 총회 진행 모습

악양초등학교(교장 김경생)는 지난 15일 2024 악양 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총 3부로 나누어 운영되었으며 1부는 교육과정 설명회, 2부는 학부모회 총회 개최, 3부는 학급 다모임으로 운영되었다.

1부 교육과정 설명회에서는 2024학년도부터 새롭게 지정된 ‘자율학교’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꿈과 배움이 자라는 나누리+행복 교육’의 운영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있었다. 또한, 과학실과 도서실을 대상 공간혁신사업 선정에 대한 안내로 새롭게 나아갈 학교에 대한 청사진을 함께 그려보았다.

2부 학부모 총회에서는 학부모회의 소통과 공감을 위한 자리가 마련되었다. 활발했던 2023학년도의 학부모회 활동을 돌아보며 새로운 한 해를 기대하는 설렘의 자리가 되었다. 새롭게 조직된 학부모회 임원들은 한층 즐거운 학부모회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혀 기대를 높였다.

3부에서는 학급 담임교사와 학부모의 만남을 갖는 학급 다모임 시간이 이루어졌다. 새 학년 담임을 맡은 선생님의 학급 운영 전반에 대한 경연관 소개를 시작으로 담임과 학부모가 서로 소통하며 우리 아이 한해살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로 늦은 시간까지 열띤 분위기 속에서 맞춤형 상담이 시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