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5:06 (일)
손우준 부산대 학생, 치료비 1000만원 기부
손우준 부산대 학생, 치료비 1000만원 기부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4.03.12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대어린이병원에 기부금 기탁
"내 몫 아껴 아픈 아이에게 나눠요"
손우준 부산대학교 미술학과 학생이 지난 11일 부산대어린이병원 환아 치료비 1000만 원을 기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손우준 부산대학교 미술학과 학생이 지난 11일 부산대어린이병원 환아 치료비 1000만 원을 기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대학교 미술학과에 입학한 손우준 학생이 부산 사랑의 열매를 통해 부산대어린이병원 환아들의 치료비로 1000만 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이 지난 11일 부산대어린이병원에서 진행했다.

이 행사에는 기부자 손우준 학생 및 가족, 정재민 부산대어린이병원장, 부산 사랑의 열매 박선욱 사무처장 등 12명의 관계자가 참석해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눴다.

기부자인 손우준 학생은 아버지가 부산 사랑의 열매 아너소사이어티 손창우 대표로 평소 복지에 관심이 많은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학창 시절 동안 꾸준히 저축해놓은 금액 1000만 원을 부산대학교 입학 기념으로 부산대어린이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는 환아들에게 사용이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손우준 학생은 "나의 몫을 아껴서 병원에서 치료로 힘들어하는 아이들과 나눠보려고 한다"고 전했다.

박선욱 부산 사랑의 열매 사무처장은 "부자의 따뜻한 사랑이 사회 곳곳에 잘 전해지고,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해 또 다른 나눔으로 번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재민 어린이병원장은 "손우준 학생과 부모님의 따뜻한 마음에 다시 한번 더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부금은 어린이들의 치료와 치유를 위해 소중히 사용될 것"이라며 손우준 학생과 부모님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