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03 (토)
이상근 고성군수, 현안 사업장 현장 집중 점검
이상근 고성군수, 현안 사업장 현장 집중 점검
  • 이대형 기자
  • 승인 2024.03.10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모봉 자연휴양림 등 방문
개장 준비상황ㆍ안전시설 살펴
이상근 고성군수가 지난 6∼7일 현안 사업장을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이상근 고성군수가 지난 6∼7일 현안 사업장을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고성 갈모봉 자연휴양림', '힐링 공원 속 어린이도서관 공사 현장'을 돌며, 사업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이 군수는 지난 6∼7일 '갈모봉 자연휴양림'과 '힐링 공원 속 어린이도서관 공사 현장'을 방문해 개장 준비 상황 및 안전시설 점검에 나서 이용객 불편 사항이 생기지 않도록 사전에 만반의 준비를 당부했다.

아울러, 추가 조성될 숲속의 집은 기존 편백의 벌목을 최소화하고, 자연경관과 어우러지게 건립하여 방문객들이 편히 머물다 갈 수 있도록 준비를 주문하고 공사 일정과 진행 상황에 대한 상세한 보고를 받은 후 현장을 둘러보며 공사 관계자에게 사업 추진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를 구했다.

이 군수는 "갈모봉 자연휴양림과 힐링 공원 속 어린이도서관은 우리 군민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현안 사업장들이다. 따라서 보다 각별한 주의와 관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힐링 공원 속 어린이도서관 조성사업'은 어린이도서관, 주거지 주차장 및 공원을 복합적으로 조성하는 사업으로, 내년 3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