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11 (일)
"공공기관 간 협력 사업 시민에게 소개해요"
"공공기관 간 협력 사업 시민에게 소개해요"
  • 하영란 기자
  • 승인 2024.03.10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공공기관 통합 사업설명회
밀착형 농촌활성화사업 등 안내
13일 김해다어울림센터에서 열리는 2024 김해 공공기관 통합 사업설명회 포스터.
13일 김해다어울림센터에서 열리는 2024 김해 공공기관 통합 사업설명회 포스터.

(재)김해문화재단 문화도시센터가 오는 13일 오후 3시, 김해다어울림센터에서 '2024 김해 공공기관 통합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김해문화도시센터를 주축으로 김해시도시재생지원센터, 김해시농촌활성화지원센터, 김해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총 5개 기관과 김해시가 작년에 이어 공동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행사는 각 기관의 올해 사업을 소개하고 그동안 시민들이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형태로 진행된다.

통합 사업설명회의 취지는 김해에 있는 관계기관 간 사업에 대한 연계점을 찾아보고, 유기적인 협력이 가능한 부분을 발굴하고자 하고 일반시민들에게 각 관계기관의 사업에 대한 소개를 직접 함으로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를 마련하는 데 있다.

이날 소개될 주요 사업으로는 △2024년 문화도시조성사업(김해문화도시센터) △김해시 현장별 주민 사업(김해시도시재생지원센터) △지역밀착형 농촌활성화사업(김해시농촌활성화지원센터) △김해형 사회적경제 모델 발굴 육성(김해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창업 및 기업지원(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설명회에서 들을 수 있다.

최석철 (재)김해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본 행사를 통해 관계기관 간의 협력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예정"이라며 "각 기관의 사업에 지역민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적극 참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온라인 링크 (https://url.kr/zyo8hr) 사전 신청 또는 현장 참여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