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00:53 (일)
박태환 원장, 거제 1호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박태환 원장, 거제 1호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 한상균 기자
  • 승인 2024.03.06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 더큰사랑의원>
"지역 기부문화 널리 알릴 것"
박 시장 "지역 첫 탄생 기뻐"
지난 5일 열린 거제 1호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식에서 박태환 더큰사랑의원 원장이 인증패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5일 열린 거제 1호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식에서 박태환 더큰사랑의원 원장이 인증패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5일 거제시청에서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거제 1호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식이 진행됐다.

'아너소사이어티(Honor Society)'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기부자 모임으로써 1억 원 이상을 일시 기부하거나 5년 이내 1억 원을 기부할 것을 약정한 경우 회원자격을 얻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고현동 소재 더큰사랑의원 박태환 원장이 거제 1호로 가입했다.

이날 박은덕 경남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 관계자 7명이 참석했으며, 박종우 거제시장이 박태환 원장에게 아너 소사이어티 인증패를 전달해 뜻깊은 자리가 됐다.

한편, 박태환 원장은 "개인적으로 좋은 일에 가족과 마음을 모아 결정하게 됐고, 거제시에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자가 처음이라는 것에 놀랍기도 하며 앞으로 우리 지역에서 기부나눔 문화를 널리 알리고 시민이 참여하는 지역 분위기 조성에 함께하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이에 박종우 시장은 "거제시에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탄생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몸소 실천해 주신 이웃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거제시도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더욱 힘쓰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태환 원장은 이 외에도 지난 2019년, 2022년 거제시희망복지재단에도 각각 1400만 원씩 기부해 희망천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사회복지시설 봉사 등 알게 모르게 지속적으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