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12 (일)
살기 좋은 도시ㆍ함께하는 밀양 만들기 노력
살기 좋은 도시ㆍ함께하는 밀양 만들기 노력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4.02.27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지사보협 정기회의 개최
지난해 연차별 시행 결과 심의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이 지난 26일 밀양시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정기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이 지난 26일 밀양시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정기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밀양시는 지난 26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4년 제1차 밀양시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밀양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민간위원장 추정숙, 공공위원장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는 사회복지 각 분야의 전문가가 참여한 위원들이 지역사회보장계획을 심의하고 지역 내 사회복지사업의 중요한 사항을 논의ㆍ건의하는 등 지역복지 활성화를 위한 민ㆍ관 협력 기구다. 이날 회의에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을 포함한 위원 27명의 위원이 참석해 신규위원 위촉장을 전달하고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 2023년 연차별 시행 결과를 심의했다.

밀양시는 지난 한 해 동안 밀양시민의 복지 욕구와 복지 문제를 파악해 2023년 지역사회보장계획 시행 과제를 설정하고 시민 참여형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

허동식 밀양시장 권한대행은 "지역사회보장계획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신 대표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ㆍ관이 협력해 더 살기 좋은 도시, 모두가 함께하는 밀양을 만들 수 있도록 활동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