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5:52 (일)
창원 마산회원도서관 '꿈모아 도서관' 내달 연다
창원 마산회원도서관 '꿈모아 도서관' 내달 연다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4.02.21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들 독서 습관 형성 위한 목적
전문 강사 지도 다양한 프로그램
창원시 마산회원도서관은 '어린이 꿈모아 도서관'을 다음 달부터 운영한다.
창원시 마산회원도서관은 '어린이 꿈모아 도서관'을 다음 달부터 운영한다.

창원시 마산회원도서관(과장 김명규)은 어린이들의 책 읽는 분위기 조성과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해 꿈모아 도서관을 다음 달부터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꿈모아 도서관은 전문 강사의 지도로 어린이 독서회, 책놀이 견학, 책 읽어주세요를 운영하는 어린이 독서 진흥 프로그램이다. 올해 신설하는 별빛 어린이 독서회는 월 1회 독서토론과 독후활동으로 깊이있는 독서가 가능하며, 초등 3~4학년 15명을 대상으로 매월 셋째 토요일 오전 11시~12시에 운영한다. 신규회원을 21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 온라인 수강신청으로 모집한다.

책놀이 견학은 지역 내 어린이집 및 유치원을 대상으로 도서관 이용 안내와 책 읽어주기, 책놀이를 진행하며, 방학 기간을 제외한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11시에 운영한다. 다음 달 참여분까지만 신청 가능하며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책놀이 수업이 없는 자율 견학도 신청 가능하다. 책 읽어주세요(동화구연)는 책 읽어주기와 책놀이 활동을 진행하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별도 신청 없이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