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12 (토)
설 맞으면서 '새해 청렴하세요' 행사 추진
설 맞으면서 '새해 청렴하세요' 행사 추진
  • 김명일 기자
  • 승인 2024.02.13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교육지원청, 직원 격려
'아트 테라피' 주제 청렴 특강
김해교육지원청은 지난 7일 1층 북카페에서 '청렴-Eat-수다 분식카페 Fe'를 열어 청렴을 다짐했다.
김해교육지원청은 지난 7일 1층 북카페에서 '청렴-Eat-수다 분식카페 Fe'를 열어 청렴을 다짐했다.

김해교육지원청은 지난 7일 2023년도 경남교육청이 주관한 자체 청렴도 평가에서 최우수기관 달성을 위해 애쓴 직원들을 격려하고자 설맞이 설레는 설 인사 '새해 청렴하세요' 행사를 추진했다.

이날 오전에는 한국화각협회 이사장이자 전통공예 서각·화각 명인인 김희연 작가와 함께 '아는 만큼 보이는,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아트 테라피(art therapy)' 라는 주제로 청렴 특강을 실시해 직원들의 감성과 호응을 이끌었다.

오후에는 1층 북카페에서 '청렴-Eat-수다 분식카페 Fe'를 열어 직원들 간 인사의 자리를 마련하고, 새해 새달을 맞아 새로운 목표 다짐을 응원하며 소박하고 정다운 음식을 함께 나눠 먹었다.

올해 1월 1일 자로 전입한 직원은 "직원 간에 얼굴도 익히고 따뜻한 문화와 마음을 나눌 수 있어서 명절에도 청렴 훈기가 지속될 것 같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안태환 교육장은 "2024년에도 김해교육이 뜨거운 청렴 열기로 가득 채워지길 바라며, 새해 청렴하세요"라고 인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