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44 (일)
경남대 5개팀, 캡스톤디자인 장학증서 수여
경남대 5개팀, 캡스톤디자인 장학증서 수여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4.02.01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누리인재교육컨설팅ㆍ휘테커
학생 아이디어 장학증서 전달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우수성과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수상자들이 장학증서를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우수성과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수상자들이 장학증서를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경남대학교 LINC3.0사업단(단장 박은주)은 최근 창원컨벤션센터 606호에서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우수성과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기업의 실제 문제 해결을 위해 경남대 LINC3.0사업단 창의융합센터(센터장 마예원)에서 진행한 캡스톤디자인의 우수성과를 시상하고자 마련됐으며, 학생들의 아이디어에 대해 지역 우수 기업인 다누리인재교육컨설팅, ㈜휘테커가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이날 시상을 통해 △청소년들의 참여형 마약 근절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너자이조 팀) △청소년들의 참여형 마약 근절 교육 프로그램 개발(화이팅해야조 팀) △유아교육기관 면접공식(취뽀조 팀) △수액Set 정리 케이스 제작(무엇이든열심히하조 팀) △침대 낙상 예방 알리미(stable하조 팀) 등 총 5개 팀이 장학증서를 수여 받았다. 이후 경남대 LINC3.0사업단은 장학금을 전달한 참여 기업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정은희 경남대 LINC3.0사업단 일머리교육본부장은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운영 성과 공유 및 확산에 다누리인재교육컨설팅, ㈜휘테커 등 지역 대표기업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기업의 실제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발전의 원동력인 일머리 있는 인재양성을 위해 다양한 교육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