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5:07 (일)
경남조달청, 공공조달 시장 판로 확대 현장 소통
경남조달청, 공공조달 시장 판로 확대 현장 소통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4.01.28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달우수제품 중기 청우테크 방문
"기술개발 더욱 매진해 주기를"
김종민(오른쪽)경남지방조달청장이 (주)청우테크를 방문해 제조공정을 둘러보고 있다.
김종민(오른쪽)경남지방조달청장이 (주)청우테크를 방문해 제조공정을 둘러보고 있다.

경남지방조달청장은 지난 26일 진주시 소재 '스테인리스 물탱크, 스테인리스 라이닝' 생산 전문기업 ㈜ 청우테크(대표이사 박우철)를 방문해 조달우수제품 및 제조현장을 둘러보며 현장 소통활동에 나섰다.

이번 기업 방문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경쟁력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지역유망 중소기업을 방문해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공공조달시장에서 지속성장 및 판로지원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청우테크는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조달우수제품 지정, 우수단체표준인증 등 다양한 공인 인증을 획득하고,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스테인리스 물탱크 및 스테인리스PE복합파이프 제작을 선도하는 경남지역 유망중소기업이다.

김종민 경남지방조달청장은 "국내외 경제 위축, 수출 부진, 환율·물가·금리 상승 등 대내외 여건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지역 중소기업들이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기술개발에 더욱 매진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조달기업과의 현장소통을 통한 적극행정으로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조달기업을 발굴하고 적극적 지원으로 지역 유망 중소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판로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